2018/04 3

의사국가고시 R 타입 문제 대비꿑팁

의사국가고시 R 타입 문제 대비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. 내과 민 선생님께서 의사국가고시 내과 이론강의 시간에 하신 말씀 전합니다. " R 타입 문제는 사실상 주관식 시험 입니다. 어떤 주제를 주면 그 내용에 대해 이미 외우고 있어야 합니다. 보기를 보고 거기서 고르는 것 위주가 되면 문제를 못 풀 가능성이 높아집니다. 의사국가고시 실전에 가면 2교시는 보통 시간이 부족하다 느껴 집니다. R 타입 문제 때문 입니다. 평소 R 타입에 등장했던 주제는 주관식 시험 형태로 변환, 암기를 해 주어야 합니다. 특히 진단명을 묻는 문제는 더욱 그렇습니다. R 타입을 잘 대비해서 의사국가고시에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.

해부학.골학 동영상 강의 안내

시간은 많은데 무얼하며 지내야 좋을지 모르는 [예과시절] 예과 때 조금 덜 놀고 본과공부 미리 준비하세요. 나중에 도움 많이 됩니다. 메디프리뷰 [본과선행과정] 시리즈. 해부학 부터 시작합니다. 해부학/생리학/ 조직학/생화학 순으로 진행합니다. 본과선행 강의 안내 - 해부학.골학 [동영상] 강의는 동영상으로 이루어 집니다. 메디프리뷰에서 본과선행강의 진행합니다. 평일 오후 7시30-10시30 분 입니다. (방학때도 진행할 것이니, 수도권이외 지역학생은 참고하세요. 1:1 또는 소그룹 수강도 가능합니다. 1:1로 들으면 약 60만원 정도가 됩니다) 대상 : 예과1 부터 해부학 수업을 앞둔학생 장소 : 메디프리뷰 강의실 강의신청 방법 1. 강의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교재 : 메디프리뷰 자체교재 2만원 별도 ..

본과선행강의 2018.04.20

의사국가고시 2018 소아과 이론강의 안내 -5.26

의사국가고시 소아과 이론강의는 1회만 진행합니다. 다음 강의는 10월 의사국가고시 소아과 문제풀이 강의 예정 입니다. 마감 가능성 있으니 등록을 서둘러 주세요 . 장소 : 메디프리뷰 강의실 시기 : 2018. 5.26/27. 6/2.3 (토일 진행) 준비물 : 메디프리뷰 자체 유인물을 드립니다. 강사 : 소아과 전문의 선생님 (새로 모신 분 입니다) 소아과 강의 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