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/03 5

2018 kmle 임종평 영상의학 특강 - 족보정리 2차

의사국시도 임종평도 유행이 있고 패턴이 있습니다. 7년간의 의사국시+ 2 개년 임종평 영상 문제를 분석했습니다 (내과.외과.산과.신경계) 무엇이 중요한지, 족보가 어떻게 변형되고, 표현되는지 알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입니다. 영상 사진에 대한 접근방법을 알고, 밀접하게 연관된 내과. 외과적 지식이 함께 늘어납니다. 5월 5일 (토) 오전 10시~오후 5시: 영상총론 + 호흡기 - 5시간 5월 6일 (일) 오전 10시 ~오후 5시: 소화기 .신장.신경영상 - 5시간 장소 : 메디프리뷰 강의실 강사 : 영상의학과 전문의 권양 ( 군자출판사 파워에이드 영상의학 저자) 강의방식 : 파워에이드 책을 함께 보며 족보를 파악합니다 + 별도 교재는 P..

시험에 강해지는 심전도 동영상 강의 -4.1

심전도 강의/ EKG 강의 심전도를 잘 보면,- 심장학 점수가 잘 나옵니다.- 전공의 시험에 반드시 나옵니다.- 인턴 선발시험 슬라이드 시험에서 점수를 잘 받을 수 있습니다.대상 : 심전도 처음배우는 본2- 전공의 시험 앞둔 인턴 선생님 내과 시험에 늘 등장하는 심전도 를 해결해 드립니다. 전공의 시절 심장학 전공하신 내과 C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 입니다. 4 시간 투자하고 EKG 문제 쉽게 맞추세요. 심전도 뽀개기 강의 동영상 샘플

2018 내과 CPX 동영상 강의

KMEL 학원 메디프리뷰 2009 년 의사국가시험 실기시험이 처음으로 실시 되었습니다. 메디프리뷰에서는 2010년 부터 의사국가시험 CPX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. 내과 부원장님 전담으로 진행했습니다. 한국에서 CPX 에 대해 가장 많이 고민하고, 가장 오래 강의한 내과 부원장님의 강의 입니다. 최고의 강의가 될 것 입니다. 강의 동영상 샘플 보기

2018 KMLE 내과 이론강의 2차 - 4월 21일 시작

해리슨 내과의 의미는 해리슨을 가지고 공부한다는 뜻은 아닙니다. 국가고시에 나오는 내용 중 해리슨의 표, 그림등을 많이 사용했다는 뜻 입니다. 철저한 KMLE 위주의 강의 이니 부담갖지 말고 참가 하세요. 학교에서 내과를 배우고 시험을 보았다면 본3 부터도 충분히 수강할 수 있습니다. (실습돌며 들으니 좋다는 후기도 있습니다_ 강의가 장기간 진행되는 관계로 2회 결석 까지는 가능합니다 (2회 분은 수강료 당연히 안내는 것 입니다) -환불해 드립니다. * 메디프리뷰 강의는 대부분 1회만 열립니다. 인기 좋은 내과 season1 season2 만 2회 씩 열립니다. 의사국가고시 준비는 본3 부터 !!의사실기시험이 생겨서, 시간이 부족합니다. 본4 때 각종 모의고사.시험으로 제 때 학원에 오기 어렵습니다. 미..

2018 KMLE 외과 이론강의 안내 -4월 7일 시작합니다.

KMLE 학원 메디프리뷰에서 의사국가고시 대비 외과 이론강의 진행합니다. 다년간의 강의 경험을 가진 외과 강사님께서 KMLE 외과 강의 합니다. 의사국가고시에 최적화 된 수업/교재를 통해 KMLE 고득점으로 이끌어 드리겠습니다. 1. 외과교과서 (세비스턴, 슈발츠, 외과 한글교과서) 를 기출분제 중심으로 완전 분석 , 정리 합니다. 2. 해부구조와 수술 방법 :시험에 꼭 나올 것만 완벽하게 정리하여 머리속에 넣어 드립니다. 3. 주요 기출분제도 선별하여 함께 풀며 감을 익힙니다. 4월 7일 (토) 오후 5시 - 9시 (3시간 식사 1시간) : 총론 -전반부 4월 8일 (일) 오전 9시 - 7시 (9시간 , 식사 1시간) : 총론 -후반부/ 각론 4월 14일 (토) 오후 5시 -9시 (3시간 식사 1시간)..